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브이앤코 상품 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주 만족합니다.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8-22 01:33: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2

저는 체험딜 신청해서 앰플과 크림을 받아서 밤에만 3일정도 사용중입니다.


성별:남

나이:만33

피부타입:복합성, 열이 많은 편

고민: 노화가 조금씩 눈에 보이고, 최근 무더위로 피부가 붉게 예민해짐


1. 앰플

콧물제형

성분을 봤을 때 보습성분 다음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펩타이드 등의 주름 탄력 미백 유효성분들이 앞에 위치해 있고 그 다음으로 두 종류의 히알루론산을 배합했다. 즉 수분을 비롯해 주름 탄력 미백 보습 모두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서 여러 종류의 에센스를 바를 필요 없이 간단하게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함. 대신 향료와 리날룰 등이 맨 뒤에 극소량이 있고 아로마오일종류가 포함되어서 특정 성분에 알러지반응을 보이는 피부는 주의해야함. 향을 잡기 위한 첨가물을 최소한으로 잡아보면 좋을듯 함.

이 앰플의 최대 장점은 속,겉보습이 모두 충분히 잘 된다는 점과 끈적이지 않으면서 유수분 균형이 매우 좋다. 쫀쫀한 제품들은 거의 끈적거림이 있거나 지나치게 유분이많은데 이 제품은 아침 화장 전에도 밀림이 없을 정도로 흡수나 마무리감이 좋으면서도 유수분이 좋음. 수부지들도 얇게 바를 수 있을듯. 


2.크림

크림은 건성들을 위한 제품인듯 하다. 앞쪽에 보습을위한 오일성분들이 많이 있어서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듯. 오일제품에 트러블이 나는 피부들은 주의. 하지만 신기하게도 많이 번들거리거나 겉돌지는 않으며 흡수 후에 피부결이 좋아지고 얇은 보습막이 있는 느낌. 복합성인 나에게는 나이트크림으로 아주 좋음. 그 뒤로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등의 유효성분들이 있으며 비교적 자극이 없는 안전한 방부성분들(소듐벤조에이트등)을 썼고, 순한 계면활성제인 소르비탄 종류를 맨 뒤에 써서 전체적으로 자극도를 줄이는 연구를 많이 한 듯. 근데 향료늘 넣었는데 리모넨 리날룰은 빼도 될 듯 하다. 맨 끝 위치라 아주극소량이긴하지만 굳이?스럽긴하다. 


전체적으로 많은 양7세트가 왔으며

필름지 한개 당 1.5ml므로 여성들은 아침저녁 두번, 나같은 얼굴조금큰 남성들은 밤에 천천히 레이어링하면서 흡수시키면 충분함. 하지만 발림성과 보습력이좋아서 얇게 발라도 기능충분해보임. 


성분,가격,취향, 사용감 등에 많이 연구를 한 것 같고. 초기 노화가 오는 30대부터 끈적임이싫지만 안티에이징관리를 하고 싶은 50대까지 무난히 추천할수있을듯.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20210822_00562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